FAQ

홈 > 커뮤니티 > FAQ
FAQ

홈페이지 상단 ‘회원가입’ 후 참가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신청서 작성시 모든 항목을 기입해야 다음 단계로 넘어갑니다.

지원구분(초등부/중등부/고등부/대학·일반부)과 지원부문(피아노, 바이올린 등)을

정확히 기입해주시기 바랍니다.

작성된 신청서에 따라 조편성이 됩니다.

지원구분과 지원부문이 틀릴 경우 경연에 참가하지 못할 수 있으니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A [입상확인서] 

입상확인서는 아래의 양식을 기입한 후 메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제목 : 입상확인서 신청

성명 : 예) 홍길동

휴대전화 : 예) 010-2222-2222

생년월일 : 입력 예) 001212-1******

소속 : 예) 00초등학교

개최 년도 : 예) 2016년

부문 및 등위 : 예) 바이올린 1위

기타 요청사항 :

A [참가비 납부]

참가비는 입금계좌로 직접 입금해야 합니다.

입금은행 및 계좌번호 : 국민은행 264-21-0491-180 예금주 - 박경연

입금할 때는 반드시 참가자 성명과 주민등록번호 앞 6자리(생년월일)를 같이 기재해야 합니다.(예:홍길동000512)

콩쿠르 참가자와 입금자의 성명이 다르거나 여러 명의 참가비를 한 사람 이름으로 입금할 경우 메일(wellconcert@naver.com)로 

참가자 이름과 주민번호 앞 6자리 및 입금자 이름과 입금액을 기입하여 보내야 합니다.


제목 : 웰콘서트콩쿠르 참가자와 입금자의 이름이 다릅니다.

예) 참가자 이름이 홍길동,홍을동이고, 입금자가 김기영인 경우

참가자 : 홍길동200521 / 홍을동220513

입금자 : 김기명 340,000원 입금

입금일 : 2020년 00월 00일


A [입금 확인]

입금 확인은 입금 후 익일 오후부터 확인 가능합니다.

참가자 본인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로 로그인 후 홈페이지 나의이름 클릭 ‘신청/확인’에서 확인가능합니다.

신청내역에 결제완료로 변경되어 있는지 확인하면 됩니다.

각 부문별 일정은 참가접수 마감후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합니다. 참가자들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일정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참가자에게 개별 연락은 하지 않습니다. 

경연참가 학생들의 건강과 안전을 고려해 학부모님들의 경연장 출입을 제한합니다.

학부모님들의 깊은 양해 바랍니다.

예·본선 경연장에는 주차 공간이 협소합니다.

가급적 대중교통을 이용하시거나, 주변 유료 주차장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